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INFJ 여자문제점 대한 과거 내경험

바로확인

INFJ 여자문제점 대한 과거 내경험 아래 보시겠습니다. 

 

 

🍱 추천 한가지 🍱

 

MBTI로 본 인기 많은 순위 TOP5    바로보기

 

MBTI로 본 친구로서의 인기 순위 TOP5, 궁금하지?

MBTI로 본 친구로서의 인기 순위 TOP5, 궁금하지?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MBTI로 본 친구로서의 인기 순위 TOP5, 궁금하지? ENFP - 열정적인 활동가 ENFP 유형은 참 열정적이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정

gochon.tistory.com

INFJ 여자문제점 대한 과거 내경험

 

내 경험: 세상과 불일치, 외향적인 사회에서의 어려움

나는 INFJ 여자로서, 내가 겪어온 여러 어려움과 문제점을 통해 내 성격과 세상 간의 불일치를 경험해왔습니다. 이는 내가 내적으로 조용하고 깊이 생각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일어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기대와 사회적 압력이 주는 스트레스 때문에 종종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시절에는 학교 생활에서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파티나 대규모 모임을 즐기고 외향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반면, 나는 조용한 시간을 즐기며 깊은 대화와 접근을 선호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때때로 사회적으로 고립되고 외로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감정적인 예민함과 부정적인 자아 이미지

 

그리고, INFJ 여성은 종종 감정적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작은 일에도 쉽게 상처를 받고, 그로 인해 부정적인 자아 이미지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감이 부족하고 자기 비하의 사고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다른 사람들의 기대와 목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남들이 나에게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압박 때문에 내 자유로움을 잃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INFJ 여자문제점 대한 과거 내경험 [자세히 알아보기]

극복과 성장

하지만 이러한 문제점과 어려움을 통해 나는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정적인 예민함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고, 자아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가 편안하게 느끼는 활동을 즐기며 내 성격과 어울리는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내 성격의 독특한 측면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면서, 나는 나의 장점을 뽐내며 자신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세상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나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내가 INFJ 여자로서 겪어온 문제점과 어려움을 통해 나는 더욱 강해지고, 내 성격을 긍정적으로 활용하며 성장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다른 유사정보 써머리

원하는 정보 없으시면 추가 정보 및 링크 필 확인이요. 

__

INFJ 관련 더보기

 

여자문제점 관련 더보기

 

내경험 관련 더보기

 

 

 

 정리드린 내용은 INFJ 여자문제점 대한 과거 내경험 입니다.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